접수 남은 시간 :
글로벌 e-커머스 운영 플랫폼인 스퍼셀(https://spursell.com/) 개발
1) 스퍼셀은, 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국내외 셀러와, 네이버 스마트스토어, G마켓, 11번가, 쇼피파이 브랜드스토어, 로로몰 등의 판매채널, 그리고 Fulfillment Center 및 배송사 등을 연결하여, 셀러가 손쉽게 상품을 판매하고 주문을 처리하고 정산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e-커머스 운영 플랫폼 서비스입니다.
2) 개발언어는 PHP이고 프레임웍은 Codeigniter 입니다.
3) AWS로 운영환경을 구성했고, GitHub으로 협업하고 있습니다.
해외직구 판매채널인 로로몰(https://e-lolo.com) 및 운영시스템 개발
1) 로로몰은, 해외직구를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쇼핑몰입니다.
2) 개발언어는 Python이고 프레임웍은 Django 입니다.
3) AWS로 운영환경을 구성했고, GitHub으로 협업하고 있으며, 배포에는 Docker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* 주요 업무는 면담을 통해 결정하게 되며, 이후에도 변경 가능합니다. 개발자의 의지에 따라 개발 영역을 확장하실 수 있습니다.
멋진 스타트업에서 꿈을 갖고 개발하고자 하는 개발자를 모십니다.
● 채용 절차는 이렇습니다.
이력서 검토 -> 코딩 테스트 -> 1차 기술 인터뷰 -> 2차 CEO 인터뷰
● 개발팀을 먼저 소개할게요.
● 스퍼셀은 뭐하는 회사인가요?
스퍼셀은 글로벌 e-커머스 회사로서, 기술적으로는 크게 두개의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.
하나는, 글로벌 e-커머스 플랫폼인 스퍼셀(https://spursell.com)이고,
다른 하나는, e-커머스 판매채널 웹서비스인 로로몰(https://e-lolo.com)과 그에 대한 운영시스템입니다.
스퍼셀은 해외의 여러 셀러와, 로로몰을 비롯한 여러 판매채널을 연결하여 셀러관리/상품정보관리/재고관리/주문관리/배송처리/정산관리 기능을 수행하는 서비스 플랫폼이고, 로로몰은 자체 개발 쇼핑몰입니다.
● 제가 무슨 일을 하게 되나요?
스퍼셀은 PHP Codeigniter로 개발하고 있고, 로로몰은 Python Django로 개발하고 있는데요, 이러한 전체 업무들 중에서 입사자와 면담을 통해 업무를 결정할 예정입니다.
업무를 결정하는 과정에서는 입사자가 개발하고 싶어하는 부분을 우선하여 고려할 것입니다.
● 다른 곳에 비해 뭐가 좋은가요?
영어 이름을 부르는 호칭 문화로 임직원 간의 의사소통이 매우 수평적입니다.
개인의 역량 향상을 중요시 합니다.
그리고, 업무환경이 쾌적합니다.
● 아직 회사에 대한 확신이 없네요..
당연합니다. 이런 글로 회사를 보여드릴 수는 없죠.
궁금하신 사항은 recruit@spursell.com 으로 문의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그리고,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했죠.
일단 지원하시고, 회사를 확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?
● 더 하실 말씀은?
개발하는게 재미있고, 더 잘하고 싶고, 다양한 분야에 대해 학습하고 싶은 분이라면, 꼭 지원하셔서 함께 이야기를 나눴으면 합니다.
면접은, 회사가 구직자를 확인하는 자리이면서, 구직자가 회사를 확인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.
LEAN 분석, A/B 테스트, AWS, Github 등 만나서 할 얘기도 참 많습니다.
스퍼셀에서 다양한 기회를 통해 진정한 풀스택 개발자로 발전해 나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.
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,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© 2019 SpurSell
All Rights Reserved